정현 즈베레프 테니스 중계 시간은?
정현 즈베레프 테니스 중계 시간은?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이 알렉산더 즈베레프와 차세대 테니스 왕자를 놓고 격돌한다. 경기 장소는 메인 코트인 로드 레이버 아레나다. 정현 즈베레프 테니스 중계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20일 오전 11시 시작될 예정이었지만 현재 정오를 기준으로 시모나 할렙과 로렌 로이비스 사이의 여자단식 마지막 경기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경기 시작 시간은 유동적이다.
20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3회전에서 격돌하는 둘은 나란히 20대 초반의 선수들로 향후 10년간 남자 테니스 정상의 자리를 놓고 경쟁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현재 세계 랭킹은 즈베레프가 훨신 위에 있다지만 둘은 남자프로테니스 투어에서 ‘차세대 주자’로 인정 받고 있는 선수로 정현은 지난 1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넥스트 제너레이션 파이널스’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투어 단식 우승 횟수에서도 즈베레프가 6번으로 지난해 넥스트 제너레이션 파이널스가 유일한 우승 경력인 정현을 앞선다.
개인 최고 랭킹 역시 정현 44위, 즈베레프 3위로 즈베레프가 앞선다. 현재 정현이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즈베레프에 다소 밀린다는 분석이지만 정현이 즈베레프에 지난해 바르셀로나 오픈 16강전에서 2-0으로 완승을 거둔 바 있다.
정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즈베레프는 정상급 선수다. 경기 중 기회가 오면 놓치지 않겠다"고 했다. 즈베레프 역시 "정현이 까다로운 상대라서 재미있는 대결이 될 것"이라고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참고로 정현 즈베레프 테니스 중계 채널은 JTBC3 폭스스포츠(FOX Sports)다. 또 SK브로드밴드의 경우 126번 스카이라이프는 108번 kt 올레TV는 62번 LGU+(유플러스) TV는 50번이다. 한국 테니스 간판 스타 정현이 2018 호주오픈 단식 3회전에서 즈베레프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보일지 잠시 후면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멋진 경기와 함께 통쾌한 승리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