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빼는 운동 4가지 초간단!

 

 

오늘은 허벅지 살빼는 운동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자기전 누워서 하는 초간단 운동법 4가지로 허벅지, 뱃살 동시에 빼 볼까요? 출렁거리는 뱃살과 걸을때 마다 쓸리는 허벅지 안쪽살은 늘 고민을 안겨주죠.

 

 

그런데 이런 살을 자기 전 침대에 누워 간단하게 뺄 수 있는 초간단 운동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 운동법을 실시하면 아랫배에 힘이 들어가 근육을 생기게 함은 물론 허벅지 안쪽 근육이 땡기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매일 밤 꾸준히 반복하면 지긋지긋한 뱃살과 허벅지 안쪽 살과 작별 할 수 있다고 하니 오늘 밤부터 당장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허벅지 살빼는 운동 4가지>

1. 사이드 레그 리프트 (Side Leg Lift)

측면을 향해 누운 상태에서 한쪽 팔로 상체를 지지하고, 다른 손은 땅에 대고 몸의 중심을 잡습니다. 그 상태에서 위쪽에 있는 다리를 쭉 들어 올리면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이 동시에 당기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발바닥과 다리의 각도가 90도가 되도록 하면 더 큰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양쪽 다리 15-20회씩 3세트씩 하며 집에서 TV를 보면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이므로 틈틈이 시도하면 좋다고 합니다.

 

 

 

2. 다리 찢기

침대 혹은 바닥에 누워 벽에 직각으로 다리를 올려 두고 하는 운동인데요. 'L자'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한쪽 발을 바깥쪽으로 벌릴 수 있을 만큼 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총 20회 씩 4세트 반복하면 된다고 합니다.

 

 

3. 다리로 원 그리기

하늘을 보고 누운 상태에서 한쪽 다리만 올려 허공에 커다란 원을 그리듯이 움직이는데요. 원의 크기가 클수록 운동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다리를 들며 배에 힘을 주게 돼 허벅지 안쪽 살과 뱃살을 빼는데 적격이라고 해요.

 

 

 

4. 라잉 어덕터 (Lying Adductor)

바닥에 누운 상태로 다리를 상체와 직각이 되도록 들어 올리는데요. 중심 잡기가 어렵다면 벽에 다리를 대고 시도해도 좋다고 합니다. 이후 다리를 가능한 한 많이 찢은 상태로 10초 간 정지했다가 오므립니다. 매일 자기 전 이 동작을 20회씩 실시하면 유연성도 늘고 허벅지 살도 빠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어떠세요? 허벅지 살빼는 운동들은 어렵지 않은 운동들이기 때문에 오늘부터 당장 실천해 보는 건 어떨까요?